스프링스트링스가 준비한 특별한 아이템, 그 세번째



SATURNⅡ-M
  • 2015-06-29
  • HIT : 400

​​

 



2014 SATURN부터 2015 SATURN까지, SATURN시리즈는 오버사이즈의 베이직한 프레임으로 특유의 경쾌한 무드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주고 있죠.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얼굴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SATURN 시리즈가 올 시즌,

SATURN-M이라는 이름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해 한층 더 다채로운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메탈 소재 특유의 시원한 느낌과 SATURN 시리즈가 가진 경쾌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프레임이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착용감

동시에 다채로운 컬러로 올 여름, 변화무쌍한 서머룩을 연출하실 수 있을겁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당당하게 자신을 빛내고 싶은 분들은 모두 주목하세요!



 

 

사진ㅣ SATURN-M BLACK


시크한 무드의 BLACK컬러와 LIGHT GOLD컬러의 메탈 소재가 만나 기존의 SATURN시리즈보다 세련된 느낌으로 재해석된 아이템입니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드라마틱하게 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전체 룩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줄 겁니다.

 


사진ㅣ SATURN-M TROPICAL GREEN


 선글라스를 즐기는 패셔니스타라면 베이직한 BLACK컬러는 기본아이템으로 가지고 있기 마련이죠.

단조로운 BLACK컬러에서 벗어나 새로우면서도 BLACK컬러의 정제된 무드를 살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TROPICAL GREEN의 오묘한 컬러가 흔하지 않은 매력적인 룩을 완성해 줄겁니다.



 

사진ㅣ SATURN-M BRIDAL PINK


 경쾌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발랄함을 극대화 시켜줄 밝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시원한 서머룩을

완성하는 현명한 방법이죠. 여리여리한 PINK컬러가 유쾌하면서도 전체 룩에 재미를 주는 포인트 아이템이 될 거에요.


 

사진ㅣ SATURN-M CHERRY CHIPS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들이 잔뜩 생길 것만 같은 설렘 가득한 바캉스 시즌, 일상에서의 평범한 룩에서 탈피하여 보다 화려한 룩을 연출해보고

싶다면 평소보다 조금은 과감한 컬러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GOLD RED 컬러의 조화가 시원해 보이는 바캉스룩을 완성해 줄 거에요.

 

사진ㅣ SATURN-M NAVY


캐쥬얼한 NAVY색상은 언제 어디서나 특유의 시크한 무드와 경쾌한 무드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얇고 강한 메탈 템플과 굵고 와이드한 프레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NAVY컬러가 주는 캐쥬얼한 무드를 극대화 시켜줄 거에요.




 

사진ㅣ SATURN-M BLACK/WHITE


대비되는 색상이 주는 감각적인 색의 조화는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힘이 있죠. BLACKWHITE 컬러의 대비가 주는 시원한 무드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뿐 아니라 시선을 선글라스로 모아줌으로써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잇 아이템으로 어디에나 어울릴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SATURN시리즈의 다채로운 변주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